셀럽 크루즈가 2022년 버뮤다와 북동대서양 방랑기를 소개한다.

셀럽 크루즈가 2022년 버뮤다와 북동대서양 방랑기를 소개한다.

마이애미 – 셀레브리티 크루즈의 셀레브리티 서밋은 버뮤다에서 캐나다, 미국, 그린란드, 아이슬란드의 ‘뉴잉글랜드’ 해안까지 다양한 인기 여행지를 방문하면서 2022년 대서양을 여행하게 된다. 이 새로운 항해는 버뮤다로 가는 9박의 새로운 항해, 보스턴에서 뉴잉글랜드와 캐나다로 가는 새로운 짧은 항해,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여행지 중 하나인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로 가는 두 번의 특별한 항해로 특징지어진다.

셀레브리티 서밋은 최근 배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개선하고 모든 손님의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 5억 달러의 “혁명”의 일부였다. 새롭게 디자인된 스테이터룸과 온보드 스파 외에도, 셀레브리티 서밋은 이제 The Retreat®, 셀레브리티 크루즈의 궁극적인 럭셔리 숙박 시설, 개인 레스토랑, 라운지와 선데크,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셀레브리티는 처음부터 휴가가 쉬워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제는 와이파이와 음료, 팁 등이 셀레브리티 크루즈 구매에 ‘언제나 포함된 SM’이 되어 ‘모든 것이 처리된다’는 놀라운 느낌을 살리고 있다. 또한, 이 노선의 “자신감 있는 크루즈” 프로그램은 유연한 취소와 최상의 가격 보증을 제공합니다.

버뮤다

2022년 5월부터 7월까지 호화로운 셀레브리티 서밋은 버뮤다의 분홍빛 모래사장과 청록색 물가에서 7박 10일의 행복한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자유의 여신상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케이프 리버티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동굴, 요리 풍경, 야경 등으로 유명한 이 활기찬 휴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뮤다, 찰스턴, 사우스캐롤라이나 로드아일랜드, 찰스턴으로 가는 9일간의 항해는 버뮤다와 찰스턴에서의 하룻밤 숙박을 포함하며, 버뮤다의 유명한 남부 매력, 역사적인 자갈길, 맛있는 저지대를 탐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늘릴 계획이다. 

요리. 역사적인 뉴포트를 방문하는 것은 도시의 클리프 워크를 따라 하이킹을 하고 유명한 길드 시대의 저택을 방문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셀레브리티 크루즈는 또한 2021년 6월 7일 케이프 리버티에서 버뮤다로 가는 셀레브리티 서밋에서 6박의 새로운 항해를 추가했다.

캐나다 & 뉴잉글랜드

처음으로, 셀레브리티 크루즈는 보스턴에서 뉴잉글랜드와 캐나다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와 목적지까지 10박, 11박, 12박의 항해를 제공합니다. 8월 말에서 10월 초로 예정된 이 화려한 단풍 항해는 프린스에드워드 섬의 샬롯 마을이나 퀘벡 특별시 외곽의 캐나다에서 가장 프랑스적인 도시 중 한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여행 일정에는 북적이는 노바스코샤와 메인주의 해안 보석 포틀랜드와 바 하버도 포함되어 있다.

그린란드와 아이슬란드

셀럽 크루즈(Celeb Cruise)는 2022년 8월 그린란드와 아이슬란드의 버킷리스트 여행지이다. 동쪽으로 케이프 리버티에서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 그리고 서쪽으로는 레이캬비크에서 보스턴으로 가는 하나의 항해입니다. 각 여행은 캐나다의 노바스코샤와 뉴펀들랜드의 해안과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의 몇몇 흥미로운 여행지를 방문합니다.

새로운 기항지는 아이슬란드의 이사프요르두르와 세인트루이스를 포함한다. 그들의 극적인 풍경으로 유명한 루이스. 화려한 도심 연립주택과 시그널 힐 산책로가 있는 수도 뉴펀들랜드의 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