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섹스 스캔들: 플로리다 (代表)대표일 可能(가능)성이 높아요 카에츠 리클리 뉴욕 주지사 쿠오모 사임

폴 섹스 스캔들: 플로리다 (代表)대표일 可能(가능)성이 높아요 카에츠 리클리 뉴욕 주지사 쿠오모 사임

더 좋은(善) 정치인들은 그들이 (國會)국회의원이라고 말한다. 앤드루 쿠오모 민주당 뉴욕 주지사보다 맷 가에츠(R-플로리다)가 정계에서 물러날 가능(可能)성이 더 높다. 두 (人間)사람 모두 최근 저지른 것으로 추정되는 스캔들에 휘말렸다. 

뉴욕타임스는 이번주 가에츠가 법무부 조사 대상이라는 의혹을 일축했다. 이 매체는 연방수사국이 가에츠의 여성 관련 의혹에 초점(焦點)을 맞추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성관계 목적(目的)으로 현금과 교환해 온라인으로 모집된 것으로 알려졌다. 

법무부의 조사에는 가에츠가 미성년자인 17세 소녀와 성관계를 가졌는지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에츠는 혐의를 부인(婦人)하며 성관계를 위해 돈을 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복잡한 의혹에서 어떠한 誤(잘못)도 부인하고(何故) 있지만, 예측 지지자들은 그가 이달 말 이전에 사임할 가능성이 높다고 있다. 

“가츠가 5월 1일 이전에 사임할 것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예스 주식은 31센트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3월 31일 온라인 베팅거래소가 시장을 형성했을 때의 24센트보다 늘어난 것이다. 

뉴욕에서는 쿠오모 주지사가 민주당이 장악한 뉴욕주 의회가 (始作)시작한 탄핵 조사 대상입니다. 

많은 주와 미국 의원들.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D-NY 14)와 자말 보우먼(D-NY 16)이 3선 지사의 사퇴를 촉구했다. 뉴욕의 민주당 상원의원 2명인 척 슈머와 커스틴 질리브랜드도 마찬가지다. 

쿠오모는 부적절한 언행과 신체(身體)접촉 등 여성들에 의한 성적인 위법(違法)행위로 기소돼 왔다. 한 여성 보좌관은 그가 행정실로 불려가 자신의 휴대폰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를 도와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쿠오모는 그곳에서 자신의 블라우스에 손을 얹고 무리하게 몸을 사렸다고 한다. 

가장 최근에는 셰리 빌이라는 여성이 주지사가 자신(自身)을 안고 동의 없이 키스하는 사진을 들고 나왔다. 그녀는 2017년 사건이 충격과 당혹감을 남겼다고 말했다.” 

그러나 더 나은 예측자들은 쿠오모가 알바니를 떠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앤드류 쿠오모는 5월 1일 이전에 사임할 것인가?」 「네」주는 단 6센트에 거래되고 있다(有). 

궁지에 몰린 다른 주지사 시장들로는 그가 연말에 선서할지 여부(“예”, 55센트), 9월 1일 이전에 탄핵될지 여부(“예, 22센트”) 등이 있다. 

뉴욕은 주지사의 임기 제한이 없는 12개 주 중 하나이다. 쿠오모는 이전에 4년 임기의 4번째 임기를 위해 출마할 의사를 밝힌 바 有(있다). 다만 최근 불거진 성관계 의혹으로 2022년 재선 가능성이 낮아졌다. 

뉴욕의 레티시아 제임스 민주당 법무장관은 2022년 쿠오모를 축출(何故)하고 당 총재 지명을 받기 위한 카지노커뮤니티베팅 리더다. 주 민주당 투표에서 그녀의 몫은 39센트이다. 쿠오모와 캐시 호철은 15센트로 공동 2위에 올랐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