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 킹과 판두엘이 장악한 인디애나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마켓은 소規模(규모) 사업자들이 접고 有(있다).

드래프트 킹과 판두엘이 장악한 인디애나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마켓은 소規模(규모) 사업자들이 접고 有(있다).

(日間)일간 판타지 스포츠(DFS) 업체(業體)들은 (高)높은 입장료와 거대 시장인 드래프트 킹스, 판두엘과의 강력한 경쟁을 정당화할 수 없기 때문에 최근 합법적인 인디애나 시장에 뛰어들지 않고 있다(有).

상원 법안 339는 인디애나 주에서 DFS 게임의 規則(규칙)을 제정했다(決定). 이 법은 플랫폼들이 50,000달러의 費用(비용)으로 운영 면허를 신청(何故)하고 수령하고, 갱신 수수료로 연간 5,000달러를 지불하도록 규정(何故)하고 有(있다). 그러나(然) 현재까지 DFS 회사는 드래프트 킹, 판투엘, 판타지 드래프트를 3개만 라이선스했다.

이는 (形容詞)다른 많은 (人間)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주 요 시장이 앞서 언급한 플랫폼에 의해 지배되고 있기 때문에 소스케일 사업자들은 선不可(불가)격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보지 못하기 때문일 수 有(있다).

무면허 환타지 스포츠 운영자들은 토요일까지 인디애나 주의 서비스를 중단해야 한다. 인디애나주 게임위원회의 사라 타이트 전무는 그린스버그 데일리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정당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SB 339는 지난 3월 인디애나 주 의회에서 통과되고 당시 주지사 마이크 펜스가 서명했다. 이 대통령은 이후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대통령 선거운동에 참여하기 위해 영입되었다.

트럼프 대통령의 표심이 백악관에서 승리하자 에릭 홀컴(R)이 펜스 부통령의 뒤를 이었다.

인디애나는 SB 339를 통과하여 주 게임 위원회에 대회 규제 권한을 부여했다. 50,000달러의 면허 수수료는 DFS 플랫폼을 감시하는 기관의 추가(追加) 비용(費用)을 충당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더 작은(小) 일일 판타지 네트워크는 그 요금이 本質(본질)적으로 그들을 인디애나에서 제거한다고 말한다.

드래프트 킹스와 판두엘은 DFS 시장의 약 90%를 점유하고 있다(有). 연방거래위원회는 (現)현재 노조가 독점을 할 것이라는 (理由)이유로 두 회사의 합병 제안을 저지(何故)하고 有(있다).

토요일까지, 13개의 다른(形容詞) DFS 회사들이 Huzier 주의(注意) 주민들에게 Internet 콘테스트를 제공하고(何故) 있다. 소규모(規模) 플랫폼은 국가와의 임시 합의에 따라 합법적으로 운영(運營)된다.

이들은 SB 339가 인허가 때문에 거액의 선불금을 요구하는데 결함이 있다고 주장한다. Drift King이나 FanDuel보다 수입이 적은 사이트는 세수보다 주를 선호한다. 인디아나의 DFS법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

인디애나의 DFS 시스템은 (獨特)독특하지는 않지만 (形容詞)다른 주에서도 유사한 규제 절차를 따른다.

버지니아는 2016년에 일일 판타지 스포츠를 합법화한 最初(최초)의 주가 되었다. 이 법은 운영(運營)자들이 카지노검증게임 면허를 위해 5만 달러를 지불하도록 규정하고 있다(有). 뉴욕, 매사추세츠, 테네시, 미시시피, 콜로라도, 미주리, 인디애나, 캔자스, 로드아일랜드, 메릴랜드주에서도 유사한 법안이 곧 통과되었다.

아칸소 주와 버몬트는 2017년 DFS 정당에 합류했다.

대부분의 경우 선불 라이센스 수수료가 필요(必要)하며 일부는 (追加)추가 게임 수익을 청구하지만, 뉴저지 입법부는 (形容詞)다른 방식을 취(何故)하고 有(있다).

이번 주 가든스테이트 의원들이 승인해 크리스 크리스티(R) 데스크 주지사에게 넘긴 법안에 따르면 DFS 업체(業體)들은 총 수입의 10.5%만 국가에 가져가면 된다. 일일 판타지 사이트는 게임 라이센스가 필요(必要)하지 않고 대신 주 소비(消費)자 부서의 감독을 받게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찾고 있는 것과는 反(반대)입니다,”라고 센 주석은 말했다. 제임스 윌란이 설명했다. “우리는 주지사가 서명한 매일(每日)의 판타지 스포츠가 뉴저지에서 계속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 애틀랜틱 시티 시장은 말했다.

크리스티는 2016년 DFS 대통령 討論(토론)회에서 유명한(有名) 발언을 했다. 무슨 상관이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