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이동: 성공적인 이전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DIY 이동: 성공적인 이전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우리가 이직을 (生覺)생각할 때마다 가장 먼저 신경 쓰이는 비용(費用)은 회사를 옮기는 비용이다. 너무 많이 느껴져서 결국(結局) DIY의 동작을 결정(決定)하게 됩니다. 하지만, DIY (動作)움직임은 보이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근육의 일부와 통증만 일으킬 뿐 그 외에는 아무 것도 일으키지 않는다. DIY 운동을 선택(選擇)하는 가장 일반적(一般的)인 (目的)목적은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DIY 무브먼트의 숨겨진 비용(費用)이 많다.  

마지막 순간에 전문직(專門職) 강사를 고용할 거라고 생각한다면 그렇게 쉽지 않을 거예요. 작은(小) project도 아니고 막바지 재난도 다루기 쉽지 않을 것이다. movingfeedback.com 이삿짐 컨테이너 業體(업체)들은 나쁘게 들릴 수도 있지만, (小)작은 일에(勞動)도 신경을 쓰지 않으면 DIY 움직임은 재앙으로 끝날 可能(가능)성이 높다.

DIY에는 틀리고 피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이 있다(有).

마지막 분 이동자 배치

전문(專門) 이삿짐 업체(業體)가 입주일 몇 달 전부터 예정돼 있어 막판 DIY 이사 구상을 완수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이미 늦었다. 스마트한 이동 계획을 세우고 이삿짐 업체를 (象)미리 예약하세요. 이삿짐은 평년기에 할인되기 때문에 미리(象) 예약하면(爲) 할인 可能(가능)성이 크다.

誤(잘못)된 물품에 대한 과도한 지출/낭비

물건을 포장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단지 돈 낭비일 뿐인 온라인 쇼핑 앱에서 박스를 구입한다. 판지 (箱子)상자는 지역 슈퍼마켓과 주류 店(가게)에서 쉽게 무료로 배치될 수 있다(有). 깨지기 쉽고 값진 물건들을 위한 여분의 튼튼한 상자(箱子)들이 필요(必要)할 수도 있지만, (形容詞)다른 모든 물품들은 지역 상점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포장(何故)하고 있다.

쉽게 포장할 수 있는 엄지손가락의 법칙은 탈관절염이다. 이것저것 싸지 마세요, 그것은 이사(移徙) 費用(비용)을 증가시킬 뿐만 (不)아니라 많은 時間(시간)과 (努力)노력을 낭비할 것입니다. 짐을 싸기 전에, 집을 잘 둘러보고 (必要)필요하지 않거나 원하지 않는 것은 모두 꺼내세요. 이사하기 전에 이것들을 팔거나 기부하세요(爲).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 이 물건들을 팔기 위해 차고세일을 할 수 있다. (諸氏)여러분은 심지어 그것들을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에게 膳物(선물)하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릅니다.

포장 프로세스 지연

이것은 우리가 DIY에서 저지르는 가장 흔한 失手(실수) 중 하나입니다. 포장 작업이 자꾸 늦어져서 엉망이 되고 맙니다. 11시간 동안 짐을 싸는 것은 (人間)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아마추어적인 失手(실수)이다. DIY 무브먼트이기 때문에 이삿날 전문(專門)가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매우 구체적이고 실제(實際) 이삿날 하루(日) 전에 모든 것을 챙기도록 하라.

참고 항목도움말 사용

DIY 대책을 결정(決定)한다고 해서 family과 친구들의 도움조차 받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용감하게 행동(行動)하지 말고 모든 것을 스스로 하세요(爲). 도움을 요청(爲)하세요. 가족과 친구들은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그들을 큰 일에(勞動) (參與)참여시킬 때 (恒常)항상 중요하다고(閑暇) 느끼고 여러분(諸氏)의 삶에서 이사(移徙)하는 것은 큰 사건입니다. 

부상

안전을 지키는 것은 또 (形容詞)다른 매우 중요(重要)한 문제이다. DIY 動作(동작)에서는 무거운 상자를 들어올리다가 다치기 쉽다. 응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항상 응급 처치 키트를 가까이 두십시오. 이런 思考(사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전문 이삿짐業體(업체)나 最小限(최소한) 노동력을 고용해 무거운 물건을 들어 (登)올리는 것이 항상(恒常) 바람직爲(하다). 

잘못(誤)된 크 기의 이삿짐 트럭 채용

DIY의 움직임(動作)에서, (人間)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물건을 새 집으로 옮기기 위해 임대 트럭을 고용한다. 트럭의 誤(잘못)된 부분을 고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이다. 전문가들은 특정 가구(家口)에 맞는 트럭 크 기를 추정한 경험이 있지만, DIY 이동을 선택하면(爲) 自身(자신)의 소지품에 맞는 트럭 (尺)크기를 선택하는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 

타임라인 실수(失手)

DIY 무브먼트는 전 과정에 대한 많은 계획과 적절한 일정이 필요하다(爲). 많은 사람들이 이동 과정에 필요(必要)한 정확(正答)한 시간을 추정하지 못한다. 종종 (人間)사람들은 이동하는 과정에서 타임라인의 가치를 과소평가한다.

위의 모든 것들은 경험 (不足)부족으로 인해 사람(人間)들이 하는 DIY 액션에서 失手(실수)가 매우 흔하다고(閑暇) 말했다. 따라서, 거주지를 옮기기 위해 전문(專門) 이삿짐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현명爲(하다)면, 하지만 어떤 이유(理由)로든 이삿짐 회사를 고용할 수 없다면, 성공적이고 안전한 이삿짐 운반을 위해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잘 지켜라! 새 주에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이전이 잘 되면 적어도 좋은(善) 출발은 할 수 있을 거라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