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색이 파프리카에서 영양분이 가장 클까?

어떤 색이 파프리카에서 영양분이 가장 클까?

오이pepper의 색깔은 어떤 영양분이 들어 있는 것일까?가장 높은(高) 것은, 빨간 피망이고, 파프리카가 붉은색으로 익으면 비타민 C는 2.4배, 파프리카의 2.4배, 비타민 E는 5.4배, 베타카로틴은 3배 증가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한다.강화된 비타민, 항혈관신생과 (共)함께, 항혈관신생 치료(治療)와 함께(共), 체중을 줄이면 식량(食量)이 많을수록 비타민 E는 현명(何故)하고 심혈관 질환의 감소를 예방하며, 心臟(심장)병을 줄인다.위해성 LDL 포레스트 레벨을 증가시키고 혈관의 운용에 도움이 되는 HDL 콜레스테롤 수준(水準)을 증가시키고 또한 혈전증의 과도한 응용을 방지한다. 베타 카로틴은 자외선, 자외선, 백내장염, 백내장염 그리고(而) 백내장염으로 인한 암을 우리 몸에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나이를 먹을 수 있게 해준다.

반면(反面), 피망이란 油(기름)에 볶아지고,비타민C는 열로 인한 열을 식히면서 영양(羚羊)분을 잃는다고 생각(生覺)하나 피망으로 인해 열이 심하지만 비타민 C의 손실은 작을 수도 有(있다).이 빨간 가루는 고추 특유의 신선한 향기가 없어지고, 익은 과정에서 부드러운 냄세가 나기 때문에 샐러드처럼 신선하게 먹는 (善)좋은 방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