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9월 1일까지 크루즈에 대한 신뢰 정책을 확대한다.

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9월 1일까지 크루즈에 대한 신뢰 정책을 확대한다.

마이애미 – 전세계 (旅行)여행 제한 확대에 대처(何故)하고 게스트 (旅行)여행 계획에 있어 마음의 평화를 (提供)제공하기 위해, 로열 캐리비안 그룹은 2020년 9월 1일까지 크루즈 with Confidence 취소 정책을 연장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된 정책은 어떤 이유로든 출항 48時間(시간) 전까지 취소를 허용함으로써 계획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투숙객은 2020년 또는 2021년 이후 모든 요트 (旅行)여행에서 이용(利用)할 수 있는 요금에 대해 전액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리처드 파인 CEO는 “손님들은 우리의 신뢰와 순항 정책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有(있다)”며 “손님들이 이 전례 없는 불확실성 속에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決定)을 내리고 복잡한 여행 계획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연장은 신규 및 기존 크루즈 예약 모두에 적용됩니다. 파인은 이 정책이 예약 손님들의 걱정(憂患)을 덜어줄 뿐만 (不)아니라, 최근 여행 일정을 조정해도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면서, 새로운 예약을 예약하는 소비자 신뢰도를 높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손님들이 기존의 크루즈 예약을 安全(안전)하게 지키거나 새로운 항해 일정을 잡을 수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라고 Fain은 말합니다. “이 정책은 그들에게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 정책은 2020년 9월 1일 또는 그 이전에 출항하는 모든 크루즈에 적용되며, 이 회사의 글로벌 브랜드인 로열 캐리비안 인터내셔널, 셀러브리티 크루즈, 아자마라에도 적용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